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JPG PDF 변환 ALLINPDF로 1초만에 변환하기(프로그램 설치X)

문서를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기보다는 PDF로 변환시켜서 전달하는게 좋겠죠? 여러장의 사진을 찍었을 때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PDF 파일로 전송할 경우 문서를 전달받은 사람은 편하게 여러장의 사진을 하나의 파일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을 처리하는 것은 센스의 영역에 해당합니다. '일머리가 좋다' 라는 말이죠. 

 

HWP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할 때에는 한글파일에서 빠르게 변환해도 되지만, JPG의 경우 PDF 파일로 변환하고자 할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고, 프로그램 사용방법도 알아야하는 복잡함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설치 파일도 필요없고, 인터넷 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JPG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1초만에 파일을 변환시킬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HWP파일을 PDF파일로 변환시키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쉽게 활용하는 방법도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HWP PDF변환하는 방법
- PDF합치기, PDF 나누기 1초 해결
- PDF PPT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

 

allinpdf

 

allinpdf는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직관적이어서 다양한 파일을 PDF로 변환시키거나, PDF를 원하는 파일로 변환시킬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allinpdf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ALLINPDF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직관적으로 표현을 해놨습니다. JPGPDF, PNGPDF, DWGPDF등 다양하게 변환하실 수 있는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갔을 때 한글로 표기가 안되어 있다면 우측상단에 다양한 언어를 설정 할 수 있는 탭이 있습니다. 한국어로 변환해 주시면 됩니다.

 

  • 다양하게 변환을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습니다. 변환도 정말 빠르게 되어 누구나 사용하기 쉽게 인터페이스가 꾸며져 있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JPG를 PDF로 변환하는 것이므로 JPGPDF 변환을 클릭해 줍니다.

 

ALLINPDF - JPGPDF변환

 

  • JPG PDF 변환을 클릭하면 파일 드롭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파일을 끌어다 놓을 경우 간단하게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하단의 파일 선택 클릭하여 파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ALLINPDF - 파일선택

  • 원하는 포멧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JPG, PNG, GIF, TIFF, PDF등 다양한 파일 포멧으로 변환시켜주시면 됩니다. 이후 OK를 클릭해주세요.

 

ALLINPDF - 포멧

 

  • 파일 변환 OK를 클릭하면 파일을 변환하게 됩니다.

 

ALLINPDF - 변환

 

  • 1초만에 변환이 완료 됩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내 컴퓨터에 자동저장을 합니다.

 

 

※ 예전에는 PDF파일로 변환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법도 확인하고, 변환하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하는 등 어려움이 많이 있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ALLINPDF의 경우에는 프로그램 설치도 하지 않으며, 직관적이고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프로그램 입니다. PDF 변환하기 위해서 이런저런 프로그램 설치하지 마시고 ALLINPDF에서 편하게 변환시켜주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