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업비트 계좌개설 5분안에 개설 완료하기

요새 버스, 지하철, 커피숍, 앉아서 이동하거나 쉬는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이 코인을 하고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코인에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불과 몇달전만해도 주식창을 보고 있던 사람들이 코인시장으로 이동하면서 코인이 대세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코인 하시는 모든분들 성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코인을 시작하려면 어떤것 부터 시작을 해야 할까요? 계좌 개설 후 코인을 구매해야 겠죠? 그럼 코인의 첫 시작 코인을 하기위한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 가입 

 

국내 비트코인 중 가장 유명한 업비트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당연히 업비트를 하려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야겠죠? 업비트 / K뱅크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미리 다운 받아 놓으세요. 업비트는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닉네임 설정하고 보안등급에서 레벨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입출금을 하려면 레벨3 인증까지 진행이 되야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휴대폰인증, 입출금 계좌인증을 해주세요.

저같은 경우는 2채널 추가 인증까지 활성화를 시켜놨습니다. 입출금만 원하시면 입출금 계좌인증 까지만 해주시면 됩니다. 입출금 계좌인증을 클릭하면,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인증에 K 뱅크 라는 탭이 나타나게 됩니다.

 

 

업비트는 K뱅크 계좌에서만 입출금이 가능하니 K뱅크 탭을 살포시 눌러주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입출금 계좌인증 K뱅크를 클릭하면 K뱅크 앱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계좌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하시면 ARS인증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ARS인증까지 마치시면 계좌는 아주 쉽게 개설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 입출금 방법

업비트 하단을 확인하시면 입출금 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출금을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며, 원화를 클릭하시고, 입금하기를 클릭하시면 업비트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K뱅크에 돈이 있어야 업비트로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K뱅크에 돈을 입금해 놓으셔야 합니다.

 

입금하기 클릭하신 후 입금금액을 넣고 확인을 누르셨을때 업비트 계좌인증 실패라는 팝업창을 확인하실수 있으실 수 도 있습니다. 만약 업비트 계좌인증실패라는 팝업창이 보인다면, 계좌인증을 하는 사람이 많이 몰려 순서가 밀려있는 것입니다. 빠르게 계속 인증을 클릭하시면 계좌인증은 쉽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업비트의 경우 최소 거래금액이 5천원 이기 때문에 5천원 이상은 입금을 해 놓으셔야 합니다. 출금 또한 마찬가지로 5천원이기 때문에...최소한 만원은 넣어두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코인시장이 아주 난리도 아닙니다. 합법적인 도박장이라는 이야기 까지 있죠. 너무 무리한 투자는 하지 마시고 잃어버려도 상관없는 금액 만큼만 입금하셔서 소소하게 나마 코인시장을 한번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글을 보는 모든 분들은 떡상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