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손품으로 쉽게 찾자


"아프면 서러워요...아프지 마세요.."  

맞습니다. 아프면 서럽습니다. 혼자있으면 눈물날 정도로 서럽습니다. 그러니 "아프지 마세요...건강해야죠." 제 글을 보고 들어오시는 분들은 정말 일요일에 아프셔서 약국 문여는 곳을 찾기위해 들어오신 분들이 대부분 이겠죠? 아니면 주변 가족이나 여자친구에게 약을 사다 주기 위해 들어오신 분들이 대부분일 꺼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서론을 길게 끌면서 흥미를 유발하지만 아픈사람들에게는 흥미따위 사치입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한번에 찾기


"힘들게 돌아다니지 마세요. 집에서 확인하고 출발하세요."  예전에 저는 너무 아플 때 우선 생각나는 약국을 다 돌아다녔습니다. 일요일에 약국 문여는 곳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몸은 점점 아파오는데 일요일에 약국 문여는 곳은 찾을수가 없고...한번 나가면 한시간을 돌아다녀서 더 몸이 망가져서 들어오죠...약이라도 구하면 다행이게요? 빈손으로 오는경우가 허다했습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은 그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 하잖아요!?



휴일지킴이약국 'pharm114'


휴일지킴이약국 Pharm114

위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일요일 약군 문여는 곳을 찾기 위해서는 바로 클릭해 주세요. 스마트폰과 PC 동일한 화면입니다. 굳이 PC로 또 찾지 마세요. 



휴일지킴이 약국은 대한약사회에서 제공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주말에 약국 문여는 곳을 돌아다니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어는 좋은 사이트 입니다.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는 방법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 누구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메인페이지에서 다양한 검색이 있지만 UI만 다를뿐 다 똑같습니다. 헤매지 마시고 휴일지킴이약국검색 클릭하세요.



■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 연중무휴약국 검색 / 심야공공약국 검색 탭이 나옵니다. 셋다 클릭 하는것만 다를 뿐 모든 검색은 똑같습니다. 무조껀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을 클릭하세요.



■ 저는 3월11일에 검색을 해서 11일로 지정이 되어있습니다. 만약 15일에 검색을 하신다면 알아서 15일로 지정이 되어있을 겁니다. 귀찮게 날짜 누르지 마세요. 그 날짜에 맞춰 자동으로 셋팅됩니다. 



날짜는 자동 셋팅, 시간은 전체로 검색하세요. 지역은 현재 위치한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역까지 설정을 하셨으면 바로 검색을 클릭해 줍니다.



저는 강남구로 검색을 하였더니 강남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약국이 나왔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어플의 경우 약간 아쉬운게 내 주변의 약국을 친절하게 검색해 주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지도를 봐서 알아서 가까운곳을 찾아보던가, 아니면 주소를 검색해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는 합니다. 단순히 내위치 정보만 파악을 하면 될텐데...내 주변 약국을 찾아주는 기능이 없다는 것이 약간 아쉽습니다.



모든 약국에 전화를 할 수 없습니다. 한시가 급합니다...내가 있는 곳의 주소를 넣어 검색을 하면 내가 있는 곳 주변으로 약국이 검색 됩니다. 



운영시간 / 야간 등을 확인하시고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일요일에도 약국을 하냐고...물어보시면 됩니다. 



"일요일에 아프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타고 다 넘어가셨겠죠?" 정보를 얻기 위한 분들은 밑에까지 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을 쉽게 찾는건 휴일지킴이약국 웹사이트 가 제일 좋습니다. 약간 불편 하지만 돌아다니는 수고를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발품을 팔기 보다는 손품을 판다는게 맞겠죠? 발품보다는 손품이 좋습니다. 내 위치 주변의 약국을 찾아주면 좋긴 하겠지만... 어쩔수 없습니다. 주소를 입력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얼른 일상 생활로 돌아오세요. 집떠나면 개고생, 아프면 서럽기만 합니다. 혼자있으면 더 그렇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