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에게 맞는 숨은정부지원금 한번에 찾기

숨은정부보조금찾기-썸네일

수만 개의 정부 지원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은 보조금 24입니다. 현재 정부에서는 국민 복지향상을 위해 연령, 자격사항 등 다양한 상황을 통해서 보조금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음 보조금 24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숨은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1. 정부 24 로그인
  2. 보조금 24 접속
  3. 나의 혜택 확인

숨은정부지원금을 내 자격요건에 맞도록 상세하게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에 추가로 포스팅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지원정책으로 인해서 어디서 신청을 해야 하는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국가 보조금 신청을 하지 못하는 사례가 많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정부 보조금이나 찾지 못한 보험금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글을 포스팅하였으니, 참고하셔서 모든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숨은정부지원금찾기 - 보조금24

 

보조금24는 2021년 4월부터 시행하여 2022년까지 각 기관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단계별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중앙부처 보조금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24 사이트는 링크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연결되며,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부 지원금 확인 방법
  1. 보조금24 접속
  2.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
  3. 나의 혜택 클릭
  4. 받을 수 있는 혜택 확인 및 가입

로그인-나의혜택 클릭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확인

 

숨은정부지원금찾기 - 추가 지원금 확인

 

위 방법 이외에 추가적으로 자격요건에 맞는 보조금 혜택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격요건에 맞는 혜택 찾는 방법
  1. 상단 혜택 찾기 - 간편 찾기 클릭
  2. 성별 연령대 요건 확인
  3. 소득구간 요건 확인
  4. 개인 특성 확인
  5. 가구특성 확인
  6.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확인 및 가입

 추가 보조금 확인을 하기위한 방법 - 상단 혜택찾기 클릭
자격요건에 맞는 보조금 결과 확인

 

※ 많은 분들이 국가 지원 서비스를 찾고, 이용하고 계시지만 정부의 수많은 지원금을 매번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보조금24의 경우 자격요건에 맞는 정부 지원금을 손쉽게 찾고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놓치고 있는 보조금을 쉽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시스템입니다. 보조금24를 통해서 손쉽게 숨은정부지원금을 찾으시고,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