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군인공제회 전역폰 신도림보다 저렴하다

요즘은 군대에서 핸드폰 사용이 가능하죠? 세월이 흘러서 현재 군대가 많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가족, 친구, 여자친구와 떨어져서 지내는 군대는 죽어도 가기 싫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게 해준다고 해도....군대는 가기 싫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군인 혜택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생활 필수품인 핸드폰을 군인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군인공제회 전역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인공제회 전역폰이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인에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즉 군인 및 전역한 사람들만 구매할 수 있는 핸드폰 입니다. 알뜰폰이 아닌 SK / KT / LG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대상현역병사, 의무경찰, 전환복무자(소방), 해경이 가입가능합니다. 가입할 수 없는 대상으로는 직업군인, 방위산업체, 상근예비역, 사회복무요원 입니다. 



군인공제회 전역폰은 군 복무시기에 따라서 가입가능 상품이 틀립니다. 입가능한 상품은 현역 / 전역 / 사회복무 3가지 분류로 나눠져 있습니다. 전역폰 / 사회복무폰은 전역 6개월 후에는 구입을 할 수 없으니 구입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6개월 전에 꼭 구입을 해야 합니다. 


현역병사폰 : 입대후 ~ 전역전 구입가능

전역폰 : 전역전 6개월 ~ 전역후 6개월 구입가능

사회복무폰 : 복무해제전 6개월 ~ 해제후 6개월



나라사랑카드 할인 혜택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시 통신사별 할인혜택은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 통신사 할인카드가 아닌 나라사랑 카드로 결제를 해야함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꼭 나라사랑 카드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핸드폰 구매 하는 것과, 군인공제회에서 핸드폰 구매하는 것과 가격비교를 하려고 하였지만 직장인이 아닌이상 군인공제회에서 핸드폰 구매하는것이 혜택이 많은것 같습니다. 카드를 활용해 요금을 할인받는것은 신용카드가 없는 사람으로써 엄청난 혜택입니다. 최대 할인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통신사 / 카드별 할인 혜택


카드 할인을 업체에서 지원해주는 추가 지원금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카드별 할인 혜택은 통신사별로 다릅니다. Lg를 이용하고, KB국민카드 또는 IBK기업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42만원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월실적에 따라서 매월 요금 할인이 되지만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하면 전월실적 없이 매월 15,500원 ~ 20,000원 할인을 해줍니다. 통신사 / 카드별 할인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쉬백 : 15,500 ~ 20,000원

추가할인 : 전월실적 10만원 이상, 핸드폰요금 5만원 이상시 매월 2500원 추가할인


* LG통신사 사용시 카드별 혜택


* KT 통신사 사용시 카드별 혜택


* SKT 통신사 사용시 상담을 통한 할인


링크

군인공제회 전역폰 나라사랑모바일


※ 군인 전용 핸드폰이라고 해서 저렴한 핸드폰을 파는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핸드폰은 다 있습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발품을 파는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매장에서 제공하는 추가지원금과 군인공제회 전역폰에서 혜택을 주는 캐쉬백할인을 비교하셔서 핸드폰을 구매하시면 남들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핸드폰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나라를 위해서 고생하시는 국군장병 여러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