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PDF 편집기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

 

 

"PDF 편집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뭐야?"

많은 학생들, 직장인들은 PDF문서를 많이 접합니다. PDF문서는 어도비사가 개발하였다 보니 자연스럽게 어도브PDF 뷰어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그러나 PDF뷰어의 경우 편집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PDF의 간단한 편집을 하려면 PDF 편집 프로그램이 있지만 유료이기에 굳이 구매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어도브사에서 개발한 PDF의 경우 무겁다고 느끼신 적이 많으실 껍니다. 저 또한 어도브PDF는 프로그램 자체가 무겁고, 한글 문서를 PDF로 변환할때 시간이 오래걸리는 단점을 갖고 있어 가벼운 PDF 프로그램을 찾고 있었으며,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무료 PDF 뷰어 및 편집프로그램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이지피디에프에디터는 어도프 PDF 보다 직관적이고, 편하고, 편집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PDF 뷰가 가능하고, PDF JPG변환, PDF 한글 변환, 편집이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다운로드 링크

 

 

 

이지피디에프에디터 주요기능

 

많은 분들은 PDF jpg변환, PDF 한글 변환, 텍스트 편집, 뷰어의 기능을 많이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의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DF 변환 및 병합

2. PDF 문서에 첨부파일, 이미지, 메모삽입 등 다양한 주석관리가 가능하며, 텍스트 편집 가능

3. 한글 전용폰트 지원으로 글꼴 대체없이 원본과 동일하게 변환이 가능

4. 원하는 영역을 스크랩하여 새로운  PDF 문서 생성 가능

5. 개인정보에 대해 블랙마킹 처리를 하여 문서 보안유지 가능

6. 워터마크 삽입, 웹페이지 문서페이지 링크 추가 등 다양한 고급 기능 활용가능

7. 열람 메일 지정, 인쇄 제한등으로 문서 보안기능 활용가능

8. 한글 PDF 변환, PDF 한글 변환, PDF jpg 변환, jpg PDF 변환 등 다양한 변환기능

 

 

평생무료?

 

평생 무료라는 단어는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직관적인 화면구성과 기존에 사용하던 어도브PDF보다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간단한 편집기능까지 있어 더욱 마음에 듭니다. 기업의 경우에는 30일동안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학생, 교직원까지는 무료이지만 그이외에는 유료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문서 변환

 

화면구성

화면은 직관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왼쪽화면은 페이지를 확인할수 있는 페이지뷰, 오른쪽화면은 주요 화면입니다. 또한 상단 바에는 선그리기, 텍스트편집, PDF 병합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모아놨습니다. 솔찍히 저위의 기능만 사용해도 PDF 편집하는데 큰 문제 없을듯 합니다. 

 

 

문서 변환

파일을 클릭하면 문서변환하여 저장할수 있는 탭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PDF 한글변환, PDF 워드변환, PDF JPG변환다양한 변환기능이 있습니다.

 

 

PDF 한글 변환

한글에서 PDF 변환하는 방법은 한글프로그램에서 변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PDF 한글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파일을 클릭하고 HWP저장을 클릭합니다. 

 

 

2. 한글로 자동지정 되어있으며, 한글로 변환해줄 문서 시작과 끝을 지정해 주고 확인 클릭합니다.

 

 

3. 변경전, 후 비교입니다. 거의 차이 나지 않습니다. 글씨체가 약간 변경이 되었지만 만족할만한 결과입니다. 

 

 

■ PDF JPG 변환

위와 같은 방법으로 변환을 해줍니다. 변환 과정은 같으며 결과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질의 차이가 약간 있습니다. 그러나 화면 확대를 하였기 때문에 화질의 차이가 보이는 것이지 100%화면으로 본다면 화질의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 JPG PDF  변환

이지피디에프에디터를 활용해서 JPG PDF 변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PDF 변환을 클릭해 줍니다.

 

 

2. 파일추가 화면이 팝업으로 나오게 되며 변환하려는 JPG파일을 추가해 줍니다.

 

3. 변경하고 싶은 파일을 추가하고 PDF로 변환합니다. 변환하면 바탕화면에 PDF 파일이 생깁니다.

 

 

4. 원본/PDF 변환 비교

유튜브를 한다고 썸네일 만든 파일로 비교를 해봤습니다. 원본과 PDF변경한 것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JPG PDF 변환결과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의 무료기능으로 어도비PDF보다 훨씬 만족할만한 성능을 보이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편집까지 가능하니 정말 신세계입니다. PDF 편집은 크게 사용하지 않지만 기능이 없는것과 사용하지 않는것과는 큰 차이가 납니다. 프로그램이 가벼워 오류가 많이 발생하지 않기때문에 PDF 뷰어 및 변환프로그램을 이지피디에프에디터로 한번 바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